티스토리 뷰

공황장애

공황장애 환자 증상치료

100세건강 2018. 5. 26. 21:00



공황장애는 특별한 이유 없이 예상치

못하게 나타나는 극단적인 불안 증상이며

공황발작이 주요한 특징인 질환입니다.


공황발작은 극도의 공포심이 느껴지면서

심장이 터지도록 빨리 뛰거나 가슴이 답답하고

숨이 차며 땀이 나는 등 신체증상이 동반된 죽음에

이를 것 같은 극도의 불안 증상을 말합니다.

 

공황장애 환자들은 적절한 치료가 시작되면

비교적 증상의 조절은 잘 되는 편입니다.

따라서 공황장애의 증상, 진단, 치료법에 대하여

정확히 아는 것이 공황장애를 극복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공황장애 치료를 하시기 전에

인지해야 할 것은 자신에게 나타나는

공황장애가 정신병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우리몸한의원은 한약처방과 더불어 공감을 통한

상담으로 환자 본인의 상태를 파악하고

공황장애 원리를 이해하여 왜 나타나는 것인지,

마음가짐과 생활패턴이 어떻게 변화되야 하는지

깨닫게 하여 공황장애를 극복할 수 있게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한의학은 심신의학을 기반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마음의 문제가 몸에 나타나는 증상들이

아주 잘 연구되어 있고 결국 한의학에서

치료법을 찾아 공황장애를 극복한 강만희 대표원장님은

지금 공황장애로 힘들어하는 환자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