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황장애

공황장애 완치는 전문의에게

100세건강 2019. 1. 6. 13:19

 

 

 

 

본원에는 많은 공황장애 환자분들의 내원하십니다. 내원하신 공황장애 환자분들 중 많은 분들이 내가 공황장애가 맞는지 그리고 지금 느끼고 있는 불안한 느낌과 감정 등이 공황장애 증상인지 궁금해 하시죠.

 

내원하신 환자분들을 초진 상담할 때 환자분들께 제가 가장 흔히 듣는 질문 중 하나가 바로“선생님 제가 공황장애가 과연 맞나요??"입니다.

 

 

공황장애라고 하여, 공황발작의 발현 횟수가 모두 같은 것은 아닙니다. 일주일에 한두 번씩 죽음의 공포를 느낄 만큼 공황발작이 자주 발현되는 환자분이 있는 반면, 어떤 환자분들은 같은 증상이라도 발현 횟수가 한두 달에 한 번 정도로 매우 적은 경우도 있죠.

 

공황장애는 공황발작의 횟수와 큰 관련이 없습니다. 따라서 공황발작 횟수 혹은 빈도와 관계 없이, 명백하게 공황장애라는 판정을 받게 됩니다.

 

 

공황장애 치료의 핵심, 공황장애 완치는 증상에 동반되는 불안을 잡는 것입니다. 공황장애 증상은 불안을 먹고 자라기 때문에, 불안이 동반되지 않으면 증상은 자연스럽게 사라지게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우리몸한의원의 공황장애 치료는 자율신경 실조에 대한 집중 치료를 통해 공황장애 증상을 완화하고, 공황장애 및 공황발작의 매커니즘을 이해할 수 있도록 오랜 시간 상담치료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심장을 안정시키고 강화시키는 처방을 통해 공황장애 반드시 동반되는 불안을 최소화 함으로써 불안과 증상을 분리하고 결과적으로 공황장애 증상이 자연스럽게 소멸되도록 만듭니다.

 

 

과거 10년동안 공황장애를 앓아왔었던 같은 환우이자 공황장애를 극복한 치료 의사로써, 겪어본 사람만이 알 수 있는 공감과 이해를 통해 내원하신 환우분들 한분한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섬세한 상담과 치료로 고통받는 환우 여러분의 공황장애 극복과 완치에 모든 정성과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