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음의 병이라 불리는 공황장애

 

마음의 병이라 불리는 공황장애는 특이한 사람들만 걸리는 것이 아닌 일반인들에게서도 자주 나타나는 질병입니다. 강하게 생활하는 사람들이라도 갑작스럽게 호흡곤란과 발작 등의 공황장애 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에 평소에 공황장애 자가진단을 통해 자신의 몸과 마음을 체크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어느 날 갑작스럽게 찾아온 불안으로 인해 숨이 막히거나 가슴이 답답한 증상 등을 느낀다면 기분 탓이라 생각하여 방치하지 마시고 공황장애 자가진단을 통해 자신의 상태를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음의 병인 공황장애의 초기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갑작스럽게 심장이 두근거리고 빨라진다.

땀이 많아지고 숨을 쉬는 것이 불편해졌다.

아무런 이유 없이 갑작스럽게 몸이 떨린다.

가슴이 아프고 압박감이 느껴진다.

속이 울렁거리고 메스껍다.

미쳐버릴 것 같은 비현실감이 느껴진다.

몸에서 열이 나거나 오한이 온다.

죽을 것 같은 두려움을 느낀다.

자제력을 잃어버릴 것 같다.

나 혼자 다른 세상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

위의 증상들을 3-4개 이상 경험한다면 마음의 병인 공황장애를 의심하고, 병원이나 한의원에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마음의 병, 공황장애는 우리의 몸에 문제가 있거나 바이러스 같은 세균 등의 감염이 되어 발생하는 것이 아닌 뚜렷한 원인 없이 막연한 불안, 두려움으로 인해 신체적인 증상이 나타나는 정신적 질환입니다. 공황장애에 걸릴 경우 공황발작이 반복적으로 발생하여 일상생활에 큰 지장을 줍니다. 공황발작 외에도 정신적인 불안과 공포, 호흡 곤란 등의 다양한 증상들도 나타나게 됩니다. 공황장애는 초기치료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초기치료를 놓칠 경우 증상들이 더욱 악화되어 극심한 고통을 받게 되며, 치료 또한 더욱 어려워지기에 최대한 빨리 병원이나 한의원을 통해 치료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공황장애는 꾸준히 치료를 받을 경우 누구나 극복하고 완치할 수 있는 질환입니다. 우리몸한의원 강만희 대표원장님은 젊고 자신만만했던 시절 공황장애를 직접 겪고 고통받았지만 한의학 공부를 통해 극복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바탕으로 오랜 시간 동안 공황장애 환자분들과 함께 하면서 많은 치료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황장애 원리에 대해서 정확하게 이해하는 것이 치료의 핵심입니다. 그동안 공황장애 환자분들을 괴롭힌 공포와 불안증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우리몸한의원이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마음의 병, 공황장애로 인해 오랜 시간 동안 고통에 시달렸으며 이를 한방치료의 도움으로 극복하고 이제는 자신과 같이 고통을 받고 있는 공황장애 환자분들의 치료를 돕고 있는 우리몸한의원 강만희 대표원장님께서는 공황장애에 대해서 정확한 개념을 가지고 바르게 인식하여 완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심신이완 치료와 상담 치료를 진행하여 과민해진 다양한 증상들과 불편함을 완화하여 공황장애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 환자 개개인의 체질과 특성에 가장 적합하고 효과적인 치료방법들을 적용하여 빠른 시간 내에 마음이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많은 힘을 쓰고 있습니다.

 

이미지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댓글